오토기노 우타/소식 및 잡담

오토크로 올스타즈 앨범 청취 후기

ikasa 2021. 3. 4. 23:22
728x90

드디어 저의 앨범이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후기랄까... 후기가 아니지. 사실 들으면서 적었습니다.
(과거에도 비슷한걸 적었습니다)

오토크로 CD 첫 감상 정리

핸드폰 용량 부족때문에 불필요한 파일을 좀 삭제하게 되었는데 지우기엔 아까워서 모모트루프~브레무지크 CD 드라마 트랙을 처음 '들으면서' 적었던 감상 잡기를 여기에 백업해두고자 합니다

2iks.tistory.com

굉장히 길고 두서가 없고 맥락이 읽히지 않으며
욕설과 한본어와 부녀자성 발언과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간을 낭비하기에 좋은 메모입니다.
심심하시거나 누군가와 함께 트랙을 듣고 있는 듯한 기분을 내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접음글을 펼쳐 읽어주세요.

더보기

드라마 트랙 01

아 여기서부터 시작하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너도 사귈 수 있어!!!

아니야아니야자존감을 가지자……

BOY MEETS BOY

…… 여기서는 허밍 안 해주는군요…… 쥐 잡을 땐 해줬잖아 힝

얌마얌마 급발진하지마 얌마 그런거 아니니까

앗 어 어??? 여기서는 노래 넣어주는거임????

전개조금 급전개인데어쩔 수 없나……[각주:1]

번역하긴 편하겠군트위터 연재분이랑 거의 겹치는디…?[각주:2]

느흐흑카체 최애 대사 나왔다……… 이런 느낌이었구나……

노노님이고 일촌이고 말하는 템포 너무 느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쯔단크라부노 미나사마와”<진짜비꼬는 느낌 낭낭하다

그래서 그런거였구나계속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 츠즈라 형제. 줜나 좋아. 가슴이 벅차오름.

노노님 그렇게 웃는거 정말 좋아.

진짜 가시방석이다나였으면 못버티고 뛰쳐나감.

??? 그런거였어??? 그런 중요한 이벤트가 있었어???

일촌이노란 애들한테 많이 감기는구먼……

이름이 체격을 나타낸다고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정말 토리사와니까 할 법한 말ㅋㅋㅋㅋ

…… 정말…… 난장판이군……

드라마 트랙 02

카체랑 모모세 진심 친구 먹었구나그럴만 하긴 한데 되게 크로스오버 같은 느낌ㅋㅋㅋㅋ

이누타케 오토기노 우라에서도 디스바흐 싫어하더니만 여기서도ㅋㅋㅋㅋㅋ

아악 내 아루지가 너무 불쌍해 제기랄

이잉 맞다 내 아루지가 뭐가 잘못됐어 이자식아 질서선은 이긴다 질서선 아니지만

노노님저 대사 정말 좋아하긴 하는데…… 아니 아루지가 너무 불쌍해……

아악 아아악 확성기!!!!!!!!!!! 확성기!!!!!!!!!!!!!!!!!!!!!!!

으아악 뭐야 노래에 SE와 대사를 곁들이는게이렇게 간지나는 일이었나…???????

론가이”<이케보

그나저나 노래 이거 녹음하면서 다시 부른 것 같은데???? 더 감정이 실려있고 대사스러움

아 눈물밖에 안 나온다 이거 무대로 보고 싶다…… 줜나 멋있을 것 같음……

MR도 드라마 버전으로 편곡했구나 미쳤네 진짜 좋아

…… 오토크로에뼈 묻어야지…… 진심으로 묻어야지………

진심으로 묻어야지……….. 뭐냐……… 뭐냐……………

원장!!!!!!!!!!!!!!!!!!!!!!!!!!!!!!!!!!!!!!!!!!!!!!!!!!!!!!!!!!!

미칫나…… 미쳤나……… 미칬나………………………

아니 진심 내 아루지가 너무너무 불쌍해

하지만 노노님의 저 웃음소리가 너무 좋아

매실밭 어서 오고 (마가오)

칸이랑 쿠모오 대화 개웃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노노님은그거죠프로 축구선수가 조기축구회 가서 어그로 끄는그런거죠

뭐고…… 뭐고……… 뭐고……..?!?!?!?

드라마 트랙 03

레네 남작 멕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능력 정리설명해주는 블래스카이즈 마지 아자미

모모트루프힘내라…… 너희는 성장형이니까

좋은상사다좋은상사인가…?

봐 내가 뭐라 했냐 레네는 남작 사랑한다니까

그치세탁 돌리는 사이에 차 끓이면 되니까

카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쁘띠깜찍질서선짱자꾸 좌절하고 마음 꺾여서 어떡해…..

그 정도로 위험한 상태였냐……

뭐여 사쿠야 참전하나? 사쿠야배 라이브 배틀인거 아님??

워메이거 좀 중요한 떡밥인가

혹시 사쿠야라는 존재 자체가 종지부인거 아냐?

일촌아…… 어이잉……. 아니야아니라고

워메 얌마 얌마 얌마 급발진하지마

임마 뭔일이야 야 진정해봐 진정해보세요 제발

나 어떡하지 4집 어떻게 기다리지 좟됐는데…?

뭐고뭐고갑자기 장르 미스터리로 바뀜

오시마이토와 잇따이….!”<그러게말야뭘까

귀여워지금 이 트랙에서앨리스티어만이 유일한 빛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앨리스티어 원장 멕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우무우영어 알아듣기 힘들다… 거... 내가 힘낼게

귀여워………………….

아놔 원장 역시 나이는 못속이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트루프 귀여워…… 유이한 빛………….

토리사와 잘 자는구나부럽다 너는 마그네슘이 필요없겠구나

뭐고 뭐고 무서워

???????? ??????????????

?????????????????????????????????

?????????????????????????????????????????????

!?!!?!?!??!?!????????????!?!!!!?!????????????

???????????????!?!!!!!!!!!!!?????????????????

나 지금 입술 꽉 깨묾 젠장젠장

아악 아아악 아아악 하아? 아악

칸 이 미친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모오는 칸을 의지하고 있구나칸 없었으면 얘 진작에 망가졌을지도

쉬발…………………. …………………………………………….

아니 이사람아 보통은 그렇지

근데 이 목소리를 듣고 어떻게 할아버지라고 생각하지

  1. 이 부분만 해당 [본문으로]
  2. 아니었음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