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5 3

키타로 신작 정보가 풀렸습니다.

(정작 그리고나니 보따리에 쓸게 별로 없어서 싸늘하게 식어버림) 키타로 50주년 기념 계정... 열일하긴 하는데 신작정보보다는이벤트 정보 업로드가 대부분이어서, 이벤트는 가지도 못하고 유튜브 영화 배포는왜인지 vpn 우회를 해도 막혀버리고마는 외국인으로서 주워먹을게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벤트 정보도 좋지만 신작 정보좀 풀어달라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떴습니다! 신작 정보!오프닝 곡&엔딩 곡 정보와 목소리 공개가 있었습니다.오프닝은 편곡 타나카 코우헤이에 노래 히카와 키요시,엔딩은 아이돌 그룹, 마네키케차가 "거울 속에서"라는 제목으로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오프닝곡은 오늘 메자마시 테레비 방영으로 듣게 되었는데가수가 엔카 가수이다보니 느껴지는 엔카감, 옛날 분위기가 흠잡을 데 없이 좋았습..

기타 덕질 2018.03.05

집에서 집중해서 공부하는 법

(pc에서는 화면이 잘립니다. 소리만 들어도 무방하지만 화면을 보고 싶으신 분은 영상 좌상단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와세다 집중력 연구회의 나카니시 노부히로 개발자가 업로드한"집에서 집중해서 공부하는 법"입니다. 집중력에 관한 세간의 오해와 단기간 새김 공부법(短期間きざみ勉強法), 단기간 새김 공부법의 장점에 대한 영상인데, 재생시간 2시간 5분이라는 길이임에도 불구하고 재미있게 끝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관련 동영상에 떠서 어쩌다 보게 되었는데 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기간 새김 공부법의 방법은 굉장히 심플한데,1. 30분 이내로 공부할 것2. 휴식은 단휴식(5분 이내), 중휴식(5~20분)으로 나누어 단휴식은 자주, 중휴식은 한 시간에 한 번은 취하기3. 시간이 되면 어중간해도 일단 ..

일상 2018.03.05

사와시로 미유키&노자와 마사코 애니메이트 타임즈 인터뷰

거의 끝까지 번역했던걸 한 번 날리고 다시 쓰니까 더 내용이 와닿네요. 게게게노 키타로 제 6기 키타로역, 메다마오야지역을 맡으신 사와시로 미유키 성우와 노자와 마사코 성우 애니메이트 타임즈 인터뷰 기사입니다.실력 미흡으로 좀 문체가 부실하지만 재밌게 읽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사 원문: https://www.animatetimes.com/news/details.php?id=1519725901 게게게의 키타로 애니메이션화 50주년&신시리즈 개시 기념! 키타로역 사와시로 미유키씨&메다마오야지역 노자와 마사코씨 인터뷰 2018년 4월 1일부터 매주 일요일 아침 9시에 후지 테레비 등에서 방송예정인 TV애니메이션 게게게의 키타로. 이 제 6기에 제 1기와 제 2기 애니메이션에서 키타로를 연기한 노자와 ..

기타 덕질 2018.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