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8 3

게게게의 키타로 2화 감상

일본에 오니 더 보기 힘드네요.애니플러스는 아이피때문에 막혀... 티비 보려면 로비에 있는 티비로만 봐야해...굿즈 사기에만 편한 환경이 되어버렸네요. 굿즈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오늘도 중계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보았습니다. 시작하자마자 없어지는 사람들 이번 편은 미아게뉴도 편입니다. 게게게 하우스. 이번 게게게 하우스는 현실 세계와 격리되어있는 느낌이 더욱 강하네요. 키타로 패밀리의 등장입니다.캡처에는 안 나왔지만 누리카베와 코나키지지, 스나카케바바, 잇탄모멘. 살며시 웃고있는게 귀여워...잘 알고있는 있는 상대에게만 마음을 터놓는 성격인 것이겠지요.괜히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을 것만 같고 그렇습니다. 역시 영모 찬찬코가 키타로를 지켜주었던거네요. 화살에 각인된 오망성은 오행의 흐름, 그것이..

카테고리 없음 2018.04.08

구립 도서관에 다녀왔습니다.

근육통이 나날이 심해져서 오늘은 절대 안 나가려고 했는데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외출했습니다.어딜갈까 하다가 구청에 가는 길에 보았던 도서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구립 도서관.솔직히 모자이크를 한 의미가 없을 정도로 도서관 이름 한자가 쉬워서지금 좀 당황스러움. 그냥 직선에 모자이크 먹인거랑 뭐가 달라... 뭘 읽을까 하다가 다음 학기에 들으려하는 고사기 특수 연구 수업을 위해초역 고사기 책을 들고왔습니다.현대어역이라고 해도 좀 어렵네요.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시련이나 지옥의 음식, 금기를 깨는 일 등 신화는 국가를 막론하고 비슷한 클리셰나 구성을 취하는 경우가 많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동네 어린이가 그렸나봅니다. 키타로 보여서 한순간 깜짝 놀랐음.1화 나오기 전에 그린 것 같은데 키타로도..

일상 2018.04.08

아키하바라에 다녀왔습니다.

(※BL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금요일. 일본에 오고 첫 단독행동이 가능한 날이었습니다.인생 두 번째로 (첫 번째는 영사관 방일연수단 연수때)일코를 하고 있기 때문에평소에는 오타쿠임을 숨기고 살고 있습니다...엥간해서 내 취미로 한소리 들어먹는 상황을 피하고 싶기 때문에... 아무튼 처음으로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었기에 아키하바라에 다녀왔습니다. 아키하바라. 오랜만입니다. 사실 아키하바라 자체엔 별 욕심이 없었고아키하바라역에 설치되어있는 게게게의 키타로 광고판 네코무스메 버전을 보러 간 거였는데암만 찾아도 안 보이더라고요.어제 성우님이 사진 올리신거 보면 철거 아직 안 한 것 같은데... 나만 못찾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가 시작된다고 듣긴했는데 정말 홍보 열심이더라고요.어제 신주..

일상 2018.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