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 5

무색의 하늘과 비웃는 실 DRAMA TRACK 02 번역

무색의 하늘과 비웃는 실 드라마 트랙 그 두 번째입니다.디스바흐랑 노노 참 다른 방향으로 비슷한 애들 같고개인적으로 레네 얘기 나오는 부분이 참 좋습니다.서로 자기 부하 쉴드&상대 부하 디스하는 상사 놈들... 비밀번호는 해당 드라마 트랙 길이(숫자 4자리)입니다.(예: 10분 01초→1001)글 링크: https://2iksetc.tistory.com/13

무색의 하늘&브레무지크 CD 발매 기념 멘션 이벤트 번역

그간 뜸했습니다. 어제 있었던 무색의 하늘과 비웃는 실, 그리고 브레무지크의 앨범 발매 기념 멘션 이벤트 번역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선 멘션을 못받았습니다...ㅠㅠ 다음 7월 때는 꼭 받고 싶네요. *참가자의 멘션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프로텍트 계정, 삭제 등) 패스합니다. *참가자의 멘션은 요지를 알 수 있을 정도로만 기재하겠습니다. *원 공식 트윗은 일러스트 트윗입니다. 원 트윗을 확인하며 읽으시는 편이 이해에 도움이 됩니다. *노노님에게 질문이에요. 조용히하면 아무것도 하지 않겠다 하셨었는데 그럼 반대로 시끄럽게 하면 어떻게 하시나요? 노노: 저 둘을 보면 알잖나. *칸군 머리 직접 묶는건가요? 칸: 노노가 더러워 보인대서 묶고 있어. *CD발매 축하해요! 카체군은 취미가 뭔가요? 카체: 고마워! ..

日向美ビタースイーツ♪-Drizzly Venom

히나타비 비터 스위츠 명의 곡입니다.보컬은 카스가 사키코의 성우인 유마구치 메구미입니다. 고마워 나는 아aA아 Lux umbra sancta infernos Lex fides ad dialects Quo vadis in (Venom) diabolus Quo vadis ex (Venom) diabolus Delenda est anima 비는 그치지 않고 얽히며 지체를 희롱한다 검게 꽃피며 더군다나 사라지지 않는 사회 떨치며 「울부짖는다!(Venom)」 고로 춤춘다 Burned XXX Betrayed The Law Siren Cries 사랑의 노래를 끝없이 펼쳐지는 하늘에 불타며 떨어지는 이름 없는 별 눈물도 아픔도 사라져 가. 당신이 있으니까 빼앗긴들 더는 두렵지 않아 바람 그치지 않고 귓가에서 부정(사랑..

あさき‐水面静かに大地の烈日わたらせて(수면 조용히 대지의 열일을 건너보내며)

팝픈뮤직 전국열전 수록 곡입니다. 날개 흔들며 자아 잠들려무나 「내 썩어가도 잊지 않으리다!」 은원(恩怨) 아득히서 귀뚜라미 운다 (매일매일 홀로) 제삿불 지피는 쓸쓸한 그 모습 보며 떠네 「드높게!」 수척한 팔로 하늘 안고 달린다 땅을 노려보며 떠도는 고약한 성운을 집어먹더라도 ~어느 날~ 「아!」 「봐 보아라! (설마)」 「그런가! (설마 설마)」 「저 모습은! (그야말로!)」 ~한편, 그 때~ 햇빛 잘게 찢겨 남겨진 채 웃네 한 줄기의 빛도 필요 없다며 지껄인다 의탁할 곳이 지척에 펼쳐지며 신음한다! 축축하고 고운 모래 가득한 강가와 날개 달린 자들 (이거야말로!) ~몇 만리나 떨어진 대지에서~ 쓸쓸히 노래하는 자 「츄츄츄 츄루리 라라라」 불쌍하게도 그 외의 자들 「마음이 떨리고 있다」 구름 갈라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