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1 3

오토크로 CD 발매 기념 아키바 총연 릴레이 인터뷰 [블래스카이즈]

아키바총연에 게재된 블래스카이즈의 나리키리 인터뷰입니다. 원문 보기: https://akiba-souken.com/article/41177/ 제5회에 등장하는 팀은 “BLASSKAIZ”. 보컬 디스바흐 남작 (통칭 푸른수염 공) (CV: 후카마치 토시나리), 바이올린 레네 융커 (CV: 란즈베리 아서)로 이루어진 심포닉 록 유닛이다. 울려 퍼지는 디스바흐의 저음 보컬과 아름다운 현악기의 선율이 우아하게 퍼지는 사운드는 한순간에 리스너를 환상적인 세계로 이끈다. 그런 음악을 연주하는 두 사람에 대해 아키바 총연이 알아보았다! ――여러분은 어떤 유닛인가요? 디스바흐: 내 이름은 디스바흐 남작. 통칭 “푸른수염 공”이라고도 불리고 있지. 고귀한 귀족이자 우타이비토야. 레네: 저는 레네 융커라고 합니다. 푸른수..

오토크로 CD 발매 기념 아키바 총연 릴레이 인터뷰 [브레무지크]

아키바 총연에 게재된 브레무지크의 나리키리 인터뷰입니다. 무색의 하늘과의 분위기의 갭이... 엄청나다... 귀여워...... 원문 링크: https://s.akiba-souken.com/article/40351/ 제4회에 등장하는 팀은 “Bremusik”. 보컬 카체 트로이메라이 (CV: 아마사키 코우헤이), 기타 포겔 콘체르트 (CV: 노가미 쇼), 베이스 에젤 나하트 무지크 (CV: 카사마 쥰), 드럼 약트훈트 심포니에 (CV: 와타나베 히로시)가 환상적인 팝 사운드를 연주하는 4인 밴드이다. 맑고 투명한 카체의 노래와 밴드 멤버들이 연주하는 따듯한 음색이 듣는 이의 귀와 마음을 상냥하게 어르고 달래주는 그런 네 캐릭터에 대해 아키바 총연이 알아보았다! ――여러분은 어떤 유닛인가요? 카체: 우리는 희..

오토크로 CD 발매 기념 아키바 총연 릴레이 인터뷰 [무색의 하늘과 비웃는 실]

여유가 없어서 앞으로 인터뷰 기사 번역은 스킵하려고 했는데 캐릭터 해석을 위해선 필요한 정보다 싶어 많이 늦었지만 하나하나 번역해보려 합니다. 앞뒤의 작품 소개 문단은 모든 인터뷰 공통이므로 스킵합니다. 무색의 하늘과 비웃는 실의 나리키리 인터뷰입니다. 말줄임표가 너무 많아서 번역하다 웃겨서 눈물 남...... 원문 링크: https://s.akiba-souken.com/article/40254/ 제3회에 등장하는 팀은 “무색의 하늘과 비웃는 실”. 보컬&베이스・노노(CV: 하시모토 코타로), 기타・칸(CV: 사와시로 치하루), 드럼・쿠모오 (CV: 야마시타 세이이치로)가 연주하는 저음이 울려 퍼지는 라우드 록 밴드이다. 절망이 흘러넘치는 멜로디와 땅을 기는 듯한 베이스 라인이 멋있는 리드 곡 “떨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