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9 6

오토크로 CD 첫 감상 정리

핸드폰 용량 부족때문에 불필요한 파일을 좀 삭제하게 되었는데지우기엔 아까워서 모모트루프~브레무지크 CD 드라마 트랙을처음 '들으면서' 적었던 감상 잡기를 여기에 백업해두고자 합니다. *트랙을 '들으면서' 적었음 (듣고난 후에 정리한 것이 아님) *앨범이 풀린 직후에 적은 것이기에 지금이랑 의견이 다른 것이 몇 있음*스포일러 포함*의식의 흐름*욕 가끔 있음*두서없음*한본어*발광 에 주의해주세요.영양가 없는 글이므로 심심할 때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1. 모모트루프 「Liberty」 드라마 트랙 01 감상 *일단 다들 운전할 수 있구나*도깨비한테 돌 던지는 모모세랑 이누타케 정말 귀엽다 크흑*도깨비 인간이었어!????!?!*뭐야 소리가 안 나!?

GRIMOIRE-ティンクルベル(팅클벨)

그리모어 팅클벨 수록곡. 저번주 토요일인가, 무료배포음원으로 업로드 된 그리모어짱 신곡입니다.(메루상 버스데이 라이브 때 배포됨)크리스마스 곡이네요. 캐롤스럽다. 예전 그리모어짱 곡이 '연약한 나의 노래'라는 느낌이었다면지금 그리모어짱(2부 이후)는 '연약한 너를 위한 노래'같은 느낌이라굳이 말하자면 좀더 성숙해진, 어른에 가까운 소년스러운 분위기.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 둘다 좋습니다. -가사- 이상한 스텝으로 뽐내듯 춤추네 긴 수염을 한 어쩌구 로스 고깔 모양 나무 아래서 떠드는 아이들을 언뜻 보며 중얼거렸어 징글벨 멀리서 종소리가 들려 하얀 별들이 반짝이며 사라져 울음 많은 너를 데리고 오늘 밤 하늘을 건널게 소중히 아껴 둔 선물이야 휘황찬란한 일루미네이션 위에서 꿈이 아닌가 하고 꼬집어보는 볼에 ..

앨리스 톡식-♢WoNdeR PaRTy♦

(PV 미리듣기) 해피 언버스데이처럼 동음이의어 말장난이 많은 노래입니다. 특별히 설명이 필요한 경우에만 주석을 달아놓았습니다. 웰컴 웰컴 어서 와 꿈으로 가득한 반짝반짝 원더랜드 멋진 다과회 숲속에서 케이크도 케잌도 와구와구 킥킥하며 약을 흩뿌리고는 하나하나[각주:1]… 예쁘게 꾸미고 싶어 좋아하는 옷을 입고 마음껏 놀자 방해하지마 Eat Me! Drink Me! ♢WoNdeR PaRTy♦ 웰컴 웰컴 노래하자 해피 컴컴 스위트 티타임 많이 먹으렴 Candy Can Die Sleepless Fancy Night 바이바이 바이바이 답답한 상식(세상)을 바꾸자 Bloody Ice Cream 자유롭게 I Scream 자 먹어보렴 줄무늬 쿠키를 입에 채워넣고 이상한 선율에 빙글빙글 땡땡이 버섯은 무슨 맛이 나?..

블래스카이즈-Mobius

(PV 미리듣기) 장미 향기 바람을 타고 유혹하는 어둠의 시간 당도한 낙원의 문이 지금 열리네 오늘 밤 그대와 추는 윤무곡(론도) 영원을 새기는 종소리 이 품에 안기어… 아리따운 그 생명 반복되는 Wiedergeburt 향연은 막을 올리고 Mobius를 덧그리네 종언 없는 Melodie에 얽혀 드는 가시처럼 이 품에 안기어… 부드럽게 교차하는 빛을 꺼리는 그림자 반복되는 광기마저 여신에게 바치네 불우(不遇)의[각주:1] 사랑에 종언을 고할 때까지 향연은 열을 띠고 Mobius를 덧그리네 아리따운 그 생명 반복되는 광기마저 여신에게 바치네 원문은 「狂い咲く」(제철이 아닌 때에 피는) [본문으로]

블래스카이즈&앨리스톡식 DRAMA TRACK 01

무우무우의 영어를 알아듣기 어렵다는 사람이 많아서였는지 공식이 친절하게도 무우무우의 잉글리시 레슨 영상을 올려주었습니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Ko0Vnbqla0I) 무우무우의 대사는 해당 영상을 참고로 수정했습니다. 여기인가? 야~ 분홍 머리야~ 치료해 줄 테니까 나와~ 아, 아까까지 이 근처에 있었는데. 그치, 히죽히죽아? 어? 훌쩍훌쩍아? 없어? 어라라, 길 잃었나? 뭐, 상관 없나. 조금만 더 산책해야지~ 늦네요. 앨리스티어… Peep-bo!!!!! 신경써달라고 안 했어요. Boooo!!! 모모트루프인가 하는 놈들이 도망친데다 그놈들에 대한 앨리스티어의 집착이 엄청 나. 앨리스티어가 드디어 악기를 꺼낼 수 있게 되었으니 그 정도 우타이비토들은 순식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