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은 여기에서 http://www.toei-anim.co.jp/kitaro/news/2018030501.php



*오프닝 주제가 정보


「게게게의 키타로」

노래: 히카와 키요시

작사: 미즈키 시게루

작곡: 이즈미 타쿠

편곡: 타나카 코우헤이


히카와 키요시 코멘트


게게게의 키타로의 주제가를 부르게 되다니, 이거 꿈은 아니겠지요?!

작년엔 어릴 때부터 열혈 팬이었던 「드래곤볼 초」의 오프닝 테마를 부르게 되어, 혹시 이걸로 평생 쓸 운을 다 쓴건 아닐까하고 걱정하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게게게의 키타로」를 맡게 되었어요! 키타로는 어릴적 제게 있어 "인생의 스승"격 존재입니다. 어른이 되면 요괴가 되어야지 하고 생각했을 정도로요(웃음). 이 세상 행복이 아닌 것 같을 정도로 행복합니다. 요괴가 되지 않고 가수가 되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오랫동안 여러분께 사랑받을 수 있는 히카와 키요시다운 노랫소리를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엔딩 주제가 정보


「거울 속에서」

노래: 마네키 케챠

작사: 후루야 칸

작곡・편곡: 스에마스 료타(Elements Garden)


마네키케챠 코멘트


결성 당시부터 마네키 케챠의 꿈 중 하나였던 애니메이션 테마를 부르게 된 것, 모두가 잘 알고 있는 게게게의 키타로 50주년 애니메이션에 참가하게 된 것에 가슴이 들뜹니다. 남녀노소 여러분 모두가 즐기실 수 있는 노래가 되었다 자부할 수 있습니다. 노래만이 아니라, 천사[각주:1]와 요괴는 접점도 있는 것 같아, 언젠가 애니메이션에도 등장할 수 있다면... 하고 조금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네키케챠 멤버 코멘트


후지카와 치아이

일본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의 엔딩 테마를 부르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게게게의 키타로는 어릴 적에 사랑하는 저희 할아버지와 함께 보았었기 때문에 어서 빨리 할아버지께 이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그 당시 제 머리 모양이 키타로와 닮아 키타로라고 불렸었는데, 여기서 인연이자 운명을 느낍니다.


미야우치 린

게게게의 키타로 방송 50주년 기념 축하드립니다. 일본 국민이라면 모두가 알고 있는 애니메이션의 엔딩 테마를 담당하게 되어 가슴이 들뜹니다. 메다마오야지의 "어이, 키타로!" 성대모사를 가끔 하는데, 엔딩 테마를 맡게 됐으니 퀄리티를 더 높여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웃음)


마츠시타 레오나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해서 평소에도 어머니와 함께 애니메이션을 보는데, 게게게의 키타로 엔딩 테마를 부르게 되다니 너무나 꿈 같습니다. 어린이도 어른도 키타로 팬도 아이돌 팬도 다같이 흥얼거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에이에이오~!


나카가와 미유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하고 성우가 꿈이기에 게게게의 키타로 엔딩을 부르게 되었단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뻤습니다. 마네키케챠는 멤버마다 속성이 있기 때문에(저는 어둠 속성), 개인적인 욕심으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해 목소리 출연도 해보고 싶습니다.


후카세 미오

이번에 저희 마네키케챠가 담당하게 된 게게게의 키타로의 엔딩 테마 "거울 속에서"는 노래도 물론이지만 댄스도 귀여우니 아이들은 물론 키타로나 요괴들도 함께 노래하며 춤춰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카노 유우타(프로듀서・후지테레비 편성부)

드래곤볼 초에 이어 히카와씨가 그 곡을 불러주시게 되어 모두 감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곡은 원피스로 잘 알려진 타나카 코우헤이 선생님이 편곡해주셨습니다!! 성우진에 지지않고 굴하지않는 최강의 조합이 실현되었기에 일요일 아침 9시부터 리얼타임으로 꼭 봐주시면 기쁘겠습니다. 게다가 엔딩은 이번 작품의 네코무스메나 마나에게 지지 않는 멋진 아티스트 분들이 담당하시게 되어 방송에 멋진 기합과 꽃을 장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상야릇한 게게게의 키타로의 세계관과 그 세계에 행복을 불러오는 견습 천사 마네키케챠의 화학반응은 솔직히 재미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엔딩도 꼭 재미있게 보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므로 방송 마지막까지 꼭 봐주세요!

  1. 엔딩 주제가를 맡은 아이돌 유닛 마네키케챠의 컨셉은 행복을 부르는 견습 천사 [본문으로]
Posted by ikas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마네키케챠 사랑해요 2018.05.01 14: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네키케챠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