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블 주소: http://blog.naver.com/chaguchagu/220206111669


타이밍이 참 안 좋은 사람이기에 항상 합작도 놓지고 이벤트도 놓쳤는데,

드디어 이벤트 기간 도중에 참여를 할 수 있게 되었구나. 고맙다, 내 친구.


차구차구 1기 완결이 머지않았습니다. 27화 완결이라 했으니, 앞으로 3주 남음.

차구차구 1기 마지막 회가 방영되는 차요일, 즉 1월 3일에 이 생중계 이벤트가 열린다고 합니다.

장소는 왕십리 CGV. 약 2시~4시까지 진행될 것이라 함.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로는 개인적인 차구차구 주저리.


내가 차구차구를 보기 시작한 게 차구차구 아직 9화까지밖에 안 나왔을 때인데

벌써 24화가 나온건가... 벌써 완결이라니 생각도 안 해봤는데.

내 차구차구 덕질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간다.

차요일날마다 DMB신호 잡히는 곳이 집에서 30분 떨어진 도서관밖에 없어서

도서관 가서 공부하다가 2시 20분부터 도서관 앞 벤치에 앉아 DMB켜고 봤다.

(KBS홈에 가면 생방송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어제 알았다.)

진짜... 눈 올때도 눈 맞으면서 언 손으로 폰 잡고 부들부들 떨면서 봤다고....

그래도 괜찮으니까 앞으로도 차구차구 계속 보고싶다.

내가 본방시간 챙기면서 본 '프로그램'은 이게 처음임.

드라마도 애니도 BJ방송조차 다 녹방으로밖에 안 보던 내가 처음으로 DMB를 쓰고

처음으로 내 손으로 직접 TV를 켜고 방송을 봤다고. 대단한 차구차구여.

아무튼... 내가 차구차구때문에 차요일만 기다리면서 일주일을 버티는데, 이젠 뭘 기다리면서 버티냐.


전에 했던 인터뷰보면 2기, 3기, 극장판이라도 낼 거라고 의사를 밝혔던데...

꼭 그랬으면 좋겠다. 그리고 내 개인적인 희망을 더하자면 제작진 그대로 가면서.

난 진짜 차구차구 제작진분들이 너무 좋았다. 

스토리도 작화도 모든 게 다 좋았지만 그 중에서도 팬들이랑 소통해주는게 가장 좋았던 것 같음.

아 이것이야말로 상호작용인가. 이런 생각이 들었지.

지금까지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다.

그리고 앞으로도, 차구차구 2기로든 다른 작품으로든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라는 바.

...거 뭐야. 애당초 제작진 교체 된 후에 흥한 애니 진짜 한 번도 본 적없다. 망하면 망했지ㅜㅜ

꼭 2기든 3기든 극장판이든 꼭 차구차구 계속 나왔으면 좋겠고,

아니 코난이나 짱구 수준의 명줄을 이어갔으면 좋겠다. 토요일이 계속 차요일이였으면 좋겠음ㅜㅜ


그리고 이건 정말 개인적이고 개인적이고 개인적인 이야기인데...

민우 캐릭터 설정을 짜신 제작진분께 정말 화환이라도 보내드리고 싶음ㅠㅠㅠㅠㅠㅠㅠ 진심으로. 진짜.

내 주변에 차구차구 같이 파주는 사람이 두 명밖에 없어서 티는 많이 못 냈지만 진짜 민우... 민우 진짜..

말이 안 나온다. 그냥 정말 감사합니다. 민우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우 목소리 연기해주신 이자명 성우님께도 감사의 말씀 올리고... 

차구차구 작 중 민우를 완성시켜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주저리 끝. 

사실 더 많은 주저리가 있지만 다 하면 끝이 없으므로 그건 1월 3일에 완결나고 이어서 할래.

아무튼, 더 많은 사람들이 차구차구에 관심 가져주고 같이 보면서 즐겨주었으면 좋겠다.

매주 토요일 2시 30분 KBS1 방영.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한애니가 될 수 있기를!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집중해서 공부하는 법  (0) 2018.03.05
돌아왔습니다.  (0) 2018.01.05
차구차구 생중계 이벤트가 있다고 합니다 (+주저리)  (0) 2014.12.14
아사키 생일입니다.  (2) 2014.06.30
악마군 책 산 거 옴  (0) 2014.02.08
The mirror Lied 해 봄  (0) 2013.12.29
Posted by ikas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