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 아침부터 린쿠상이 "8시에 좋은 일 있을거야~" 이래서

바케모노 관련해서 미리듣기 풀릴거라 예상은 하고 있었거든요.

노벨 판타지아 때 미리듣기만 풀렸어서 그렇게 생각했던건데

뮤비 풀 버전이 풀려서 정말 놀랐습니다.


2부(신체제)의 느낌이 없잖아 있으면서 초창기의 코어한 분위기가 섞여서 정말 최고입니다.

중반부의 드럼&기타 연주 너무 멋있고 약간 '보쿠토 타르파' 간주 부분 느낌같달지.

뮤비도 그리모어짱 라이브 느낌이 많이 살아있어서 너무 좋네요. 라이브 가고 싶다.


뮤비 풀린지 50분이 됐는데도 아직도 두근거림이 안 가시네요.

내가 너희를 사랑하지 않으면 누굴 사랑하냐... 사랑해... 행복해...




-가사-



위는 아래 그리고 오른쪽은 왼쪽

흰색은 까만색 동그라미는 가위표

신들린 듯한 세뇌능력에 경의를

 

바보 같은 미아의 눈을 바라보며

알아 안다고 가슴이 아플 만큼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대단해요

 

Nothing is wrong with me

Nothing is wrong with you

좋을 대로 유희하며

기분이 좋지 못한 날개의 교단

 

거짓말 투성이인 Love you

규칙이야

한 방에 비웃는 Fate

뜯어내 봐

그 멋진 Chemical Mask

거기 있는 너말야

 

구멍 투성이인 Logic

Automatic한 머리에 꽂히는 Fake

손을 잡아봐 하나 둘 셋에

도깨비의 형상

제발 좀 봐줘

 

Just like a baby

We don’t stop

모두 다

칭찬받고 싶고 인정받고 싶어

Discover me

너무나 평범한 거야

그런데 어째서 이렇게 엇갈려버렸을까

 

너무나 갈망했던 Call my name

괴물 가죽 속에서

나는 아직도

 

Nothing is wrong with me

Nothing is wrong with you

마치 신흥 종교와도 같은 것

제가 졌어요

손 들었어요

 

거짓말 투성이인 Love you

규칙이야

한 방에 비웃는 Fate

뜯어내 봐

그 멋진 Chemical Mask

거기 있는 너말야

 

구멍 투성이인 Logic

Automatic한 머리에 꽂히는 Fake

손을 잡아봐 하나 둘 셋에

이제 됐니?


놀이는 이쯤에서 끝내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