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한국에... 잘 수 있는 곳에 도착했네요.



-가사-



이 몸 찢어발겨
이 피 바치리다
광기 남김없이 불태워
잿빛으로 물들여주마


사라지지 않는
장독의 근원
비극에 하염없이 우는
어린 시절 떠올린다

악의에 수축하는 뇌장 공명하고
책형에 처하는 사지 떨리고
도망칠 수 없는 기억이라는 감옥
그저 피는 꽃 보여 나 근심하네
혹은 이 어둠 동트지 않는 밤은 없으며
시들어 지더라도
부숴라 부숴라
원한의 한탄 함께 걸치고
오늘 밤도 울부짖는다

노래해라 노래해
죄인의 가락
함께 손을 잡고서...

어린 시절의 기억
사라지지 않는 죄와 벌
흘러 떨어지는
눈물도 꽃피운다


모든 것을 낳고
모든 것을 멸하고
모든 것을 짓밟고
땅을 기는 지옥


모든 것을 빼앗기고
모든 것을 잃고
모든 것을 가리킨다
재계를 하는 듯

비원의 이름 아래 우리들 모여
각성하려 하는 그 마음대로
다잡고 노래부른다면 이 몸 바쳐
비애에 물들어 지겠노라
해하는 망설임 모두 버리고
지금 비로소 외치리라
부숴라 부숴라
유품인 덧옷 하늘하늘 휘날리고
오늘 밤도 광기에 춤춘다

춤춰라 춤춰
죄인의 가락
서로의 손을 잡고...

어린 시절의 기억
사라지지 않는 죄와 벌
흘러 떨어지는
눈물 마를 때까지

비원의 꽃처럼
불타오르는 나의 마음
영원히 격화하는
참새의 울음 꽃핀다

다짐을 이루자
이 몸에 새기자
멎지 않는 이 노래를
죄인의 가락에 실어
Posted by ikas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ㅇㅇ 2019.04.01 01: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 즐겨 찾고 있는 1인이에요!! 항상 번역 감사드려요 ㅎㅎ. 혹시 이번에 유튜브에 나온 절단구락부 드라마 CD도 번역하실 생각이 있으신가요??

    • ikasa 2019.04.01 08: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즐겨찾고 계셔 주신다니 너무 기쁩니다!
      드라마CD 번역은 시간이 된다면 하고 싶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유튜브에 공개된 절반 사이즈의 트랙이라면 여유가 있을 때 올릴지도 모르겠네요. 기재하게 된다면 그땐 잘 부탁드립니다^^!!!

  2. 2019.04.01 10: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번역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ikasa님이 번역해주시는 오토기노 우타 글들 잘 보고있어용!! 덕분에 완전히 입덕하게되었어요ㅜㅜ..

    • ikasa 2019.04.01 11: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자기만족용으로 시작한 번역인데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저도 정말 기쁩니다!! 입덕도 하셨다니 더더욱 기쁘네요ㅎㅎㅎㅎ 정말 매력적인 컨텐츠라고 생각합니다. 같이 재밌게 덕질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