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5 6

あさき-天庭 (천정)

아사키 2nd 앨범 천정의 2번째 트랙 천정입니다. 슬프네 슬프구나 유쾌하네 유쾌하구나 누가 보고 있어 누가 보고 있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잘 가요 잘 가요 ー태양 아래에서ー 암담한 하늘로부터 늘어뜨려진 빛의 사다리에 몰려드는 별들이 입을 모아 외치고 있다 마음을 죽여라 ー봄의 사람ー 휘청휘청 모르는 체하며 자운으로부터 늘어진 사람 입을 다물고 뛰어올라 추월하려하는 사람 "눈 앞에는 시든 빛만 가득하구나!" 당신 마음에 영원히 드시기를 ー여름의 사람ー 여성의 모습을 한 부처 "자자 천천히 보시길"이라며 몸을 파네 매화가 가지를 찌르고 웃으시며 남성의 모습을 한 부처 "자, 여기에 피어나거라" 다양한 동물의 머리를 본뜬 모자를 쓴 귀여운 사람들 "흐음, 여기인가" 여기에 있으니! 신불이 나눈 오장육부를 ..

아사키/천정 2019.02.25

あさき-空澄みの鵯と (맑은 하늘의 직박구리와)

아사키 1st 앨범 신곡의 10번째 트랙, 맑은 하늘의 직박구리와 입니다. 아사키 HP 시청영상의 소개 문구는 "천천히 걸어가자" (ゆっくり 歩いて 行こう) 물서리에 젖은 별에 손을 대고 곁에 잠든 당신의 손가락에 빛을 잇네 활연한1 경치는 작게 흔들리고 얼어붙은 손가락에 입김을 부는 것조차 한숨과 헷갈리네 손가락을 어르는 두 마리 새의 정다움이여 확실치 않은 앞날을 바라보니 도도히2 일렁였다 “이것 봐, 손을 맞잡아 주는거야?” 기쁜 듯이 웃는 당신의 손은 아리따운 파도에 흩날리는 녹지않은 눈 황혼이 물들 때에 마중 나가네. 움돋이3를 안고 스쳐 지나가는 날들은 숲에 비쳐 보이네 조금만 더, 아주 조금이라도 좋다고 기도하네 푸르름 보이지 않는 나무 그늘 아래서 날개짓하는 힘을 바람 길을 빠져나와 백일4..

아사키/신곡 2019.02.25

あさき-神曲 (신곡)

아사키 1st 앨범 신곡의 9번째 트랙, 신곡입니다. 아사키 HP 시청영상의 소개 문구는 "원망하고 저주하고 원망받고 저주받고 풍덩! 그러나 살아야만" (恨んで呪って 恨まれ呪われ ぼちゃん! だが生きてこそ) ―어떤 자는― 해와 달과 함께 우뚝 선 산봉우리 시집가는 몸은 화촉에1 불타네 이제서야 사방의 경치가 트이고 건드린 머리는 늘어져 지렁이 꿈틀대는 술을 마셨다 ―어떤 자는― 창자를 핥고는 구른다 “갓난 울음!” 승려는 얼굴을 일그러뜨리며 탐하네 불기둥과 함께 썩어가며 “화불이여!” 아리따운 이는 육도2를 동자승 ”있을 법한가! 있을 법한가!” 백 개 천 개를 넘었을 무렵 서광3 고루 비치는 대운하에 척추 없는 유곽의 물고기가 찰박 찰박! 효광4을 토하고 백도5까지 헤엄친다! 부어 오르는 나의 응결을 찢..

아사키/신곡 2019.02.25

あさき-雫 (시즈쿠)

아사키 1st 앨범 신곡의 8번째 트랙입니다. 제목의 의미는 물방울입니다. 아사키 HP 시청영상의 소개 문구는 "당신을 만나서 다행이야" (あなたに会えて よかった) 가리킨 높은 나뭇가지에 걸린 빛이 볼을 쓰다듬네 속삭이는 반짝임 추억이 마음을 가로막고 흔들리는 경치 연분홍빛으로 물드는 작은 볼 주머니 속에서 맺어지는 사랑 한숨은 함박눈 사이로 오르는 상사1 가슴에 쌓여가는 마음은 반짝이고 시간이 지나며 깊게 쌓이는 눈이 숨긴 비익2의 싹 얼음장 아래로 밀려오는 파도 수면에 비치는 달은 흔들리며 자그마히 헤엄친다 별의 배를 짊어지고는 인연을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워서 절묘할만치 맑은 눈을 예찬했다 낮은 나뭇가지 아래서 “그렇네” 라 말하며 홍루3에 떠오르는 정적 또옥 똑 하고 우는 울보 “산자수명4이..

아사키/신곡 2019.02.25

あさき-赤い鈴 (붉은 방울)

아사키 1st 앨범 신곡의 7번째 트랙입니다. 아사키 HP 시청영상의 소개 문구는 "누굴 위해서 뭘 위해서" (誰が為に何の為に) 노을에 멀리까지 늘어지는 두 사람의 긴 그림자를 눈으로 좇으며 손을 잡고 돌아갔다 울리는 작디 작은 방울 소리가 한 줄로 늘어선 뻐꾸기 시계와 함께 울려 딸랑따알랑 울리는 작디 작은 소리 어느 아침 그는 높으신 분 “당신은 내가 없어도 괜찮나요?” 떨리는 그 손에서 새어 나오는 건 반복 되는 미망1 너무나 더러운 색을 한 구토감을 일으키는 붉은 웃음 딸랑따알랑 울리는 그녀의 방울 소리 흰 옷을 노파가 등 뒤에서 웃는다 날름거리며… 혀를 내밀고는 “오른 손은 하늘에 왼 손은 바다에 버리고 훌륭히 창천을 우러르라!” 라며 왈가왈부하는 까마귀들은 오른 편에 서거라 지극하고 당연하게 ..

아사키/신곡 2019.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