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20

RyNK상 버스데이 라이브 후기

평소엔 라이브 후기 블로그에 안 쓰고 트위터로 올리는데1. 밍기적대다 라이브 하고 3일이나 지나버려서2. 전에 트청 돌렸다가 라이브&인스토 후기들이 날아가버린 쓰린 기억이 있어서이번에는 블로그에 올립니다... 마지막으로 갔던 라이브가 3월 1일 신주쿠 루이도 K4에서 있었던 라이브고거의 한 달 반만에 갔습니다. 원정으로. 비행기 타고.빨리 취직해서 일본으로 가야겠어요. 이게 할 짓이 아냐... 낡고 지쳐서... 이번 라이브 홀. 마운틴 레이니어 홀 시부야 플레저 플레저. 이름 길다.가봤던 라이브 홀 중에 제일 컸어요. 게다가 지상이야. 6층. 드링크 교환권.여태까지 티켓에 도장, 종이형 교환권, 피크형 교환권까지는 봤는데뱃지형은 여기가 처음이에요.매실주 소다와리 마심. 생일 축하 화환. 세트 리스트.항상..

그리모어/기타 2019.04.22

오토크로 CD 발매 기념 아키바 총연 릴레이 인터뷰 [절단구락부]

평소보다 좀 늦었습니다. 절단 구락부 나리키리 인터뷰가 애니메이션&아키하바라계 정보 사이트인 아키바 총연에 공개되었습니다. 아래는 그 번역입니다. 원문 링크: https://akiba-souken.com/article/39501/ 옛날 이야기 등장인물들이 음악 유닛을 결성! 각 유닛이 대반(라이브 배틀)을 전개한다는 내용의 캐릭터 컨텐츠 「오토기노 우타~ CHRONICLE~」이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오토기노 우타~CHRONICLE~」은 누구든지 알고 있는 “옛날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음악”이 만들어내는 세계의 이야기. 「리락쿠마」나 「스밋코구라시」 등의 인기 캐릭터를 낳은 산엑스와 일본 컬럼비아가 힘을 합쳐 2017년을 기점으로 시작하였다. 우타이비토라 불리는 캐릭터들이 ..

오토크로 제1탄 싱글 발매 기념 니코나마 현장 리포트 번역

지난 3월 28일, 오토크로 제1탄 싱글 발매를 기념하여 애니메이트 이케부쿠로 본점 이벤트 스페이스에서 니코니코 생방송(니코나마)이 있었습니다. 이거 입장권도 받았는데 전 못갔습니다. 귀국해야해서... 피눈물을 머금고 돌아왔습니다... 한국에서 보고 싶었는데 아이피 우회도 안 돼서 못 봤어요. 새드니스... 이 기념할만한 첫 이벤트의 현장 리포트가 애니메이트 타임에 게재되었습니다. 링크를 들어가면 현장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확인하시길 추천합니다. 원문 링크: https://www.animatetimes.com/news/details.php?id=1554870860 나카무라 슈고 씨&츠치다 레이오 씨가 수록 비화를 공개한 『오토기노우타~CHRONICLE~』제1탄 싱글 발매 기념 공개 니코니코 생방송 리..

오토크로에 대한 이런저런 잡담

오랜만에 쓰는 잡담입니다.하고 싶은 얘기는 많은데 말주변이 없어서 머릿속의 얘기를 끄집어내는게 힘들어요.더 늦장부리다가는 무색의 하늘/브레무지크 앨범이 나와서못하게 되는 얘기들이 생기지 않을까 싶어서 작성해봤습니다.4월 동안은 한량같이 쉴 예정이라 시간이 있어서 그렇기도 하고... 드라마 CD의 스포일러, 커플링 발언 등이 있습니다. 또한 제멋대로 지껄이는 얘기이므로 두서가 없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세요. 얘기편: https://2iks.tistory.com/entry/%EC%98%A4%ED%86%A0%ED%81%AC%EB%A1%9C%EC%97%90-%EB%8C%80%ED%95%9C-%EC%9D%B4%EB%9F%B0%EC%A0%80%EB%9F%B0-%EC%96%98%EA%B8%B0착즙편: https:..

오토크로 CD 발매 기념 아키바 총연 릴레이 인터뷰 [Momotroop]

아키하바라&아키하바라 컬처 정보 사이트인 아키바 총연에오토크로 CD 릴리즈를 기념하는 릴레이 인터뷰가 게재되었습니다.이전 애니메이트 타임즈때와 다르게 이번에는 캐릭터 인터뷰네요!신기하네요. 요즘은 이런 것도 있구나 싶습니다... 원문: https://akiba-souken.com/article/39374/ 【「오토기노 우타~CHRONICLE~」CD릴리즈】 릴레이 인터뷰 제1탄 왕도 록으로 도깨비 퇴치! 「Momotroop」인터뷰 옛날 이야기 등장인물들이 음악 유닛을 결성! 각 유닛이 대반(라이브 배틀)을 전개한다는 내용의 캐릭터 컨텐츠 「오토기노 우타~ CHRONICLE~」이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오토기노 우타~CHRONICLE~」은 누구든지 알고 있는 “옛날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캐..

あさき-極東史記 (극동사기)

천정 버전과 다른 맛이 있어 좋은 곡입니다. 흘러 운해에 떠오르는 여울은 다가와 강물 소리 내네 보렴 이렇게나 큰 강물 되어 유성은 파문을 맞춘다 그저 손을, 이라며 선잠 자는 빛 흔들린다 지켜야 하여 껴안는 화창함 사랑하는 사람에게 안겨 깍지 낀 손가락으로 별을 만들어 여울에 놓는다 지복의 강을 자아낸 수만큼 태어난 증거로 하여 뽐내도록 하라 그저 건너야 할 그 날에 그녀가 엮은 그림자는 헤엄치네 하늘을 달리는 강이야 호랑가시나무에 두 개 자아낸 하나는 지난 나날들 하나는 당신

kradness-零の位相(제로의 위상)

크라드니스 명의. 쿠로(96) 작곡, 아사키 작사 곡입니다.크라드니스 고등학생 때 좋아해서 주구장창 들었었는데... 갈구하고 잃어버리길 반복해 잃지 않도록 언제나 그랬어 언어가 도망쳐 실체가 없는 딜레마가 항상 정답을 교묘하게 바꿔 넘쳐흐르는 감정의 쟁점에 추억과 기억만이 쌓여만 가 Nothing lasts Breaking this down Cryin’ in the back your mind 절대라는 것에 물어 공상은 결국 추락하는 걸까 그래, 내뱉어 버리면 돼 지금 당장 끊어져 버릴 듯한 잠재층 존재의 파도 구름 틈새에서